행정실 자리배치 변경에 따른 행정 업무 일시 중단 안내 (11. 20. 목)
효율적인 행정업무 처리를 위해 이화신세계관 309호 행정실 자리배치를 바꾸게 되어
11월 20일(목) 하루 동안 행정업무 지원이 중단됩니다.
행정실 각 담당자는 핸드폰에 본인의 전화를 연결하여 수신가능합니다만
PC 사용이 제한되어 업무지원이 바로바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이전글
2026학년도 전기 1차 모집 서류합격자 발표 <11. 04.(화) 15:00~>/2026 Spring Admission Documentation Result Announcement
다음글
2026학년도 수시모집 논술고사 시행에 따른 교내 차량 전면 통제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