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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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ICE

[일반대학원] 2025학년도 제1학기 연구실 사용 및 신청 안내

  • 일반
  • 경영대학 관리자

2025학년도 제1학기 이화신세계관 연구실 사용을 원하는 일반대학원생은 아래 공지사항을 참고하여 기한  신청하기 바랍니다.



 


1. 신청 대상  방법

1) 신청 대상일반대학원 경영학과재학 중인 /박사/통합과정생 (졸업생 불가경영전문대학원 학생 불가)

2) 신청 기한: 2025. 2. 25.(화자정(기한 엄수)

3) 배정 결과 공지: 2. 26.(수) 오후 연구실   부착 (개별 안내 없음)

4) 신청 방법첨부된 서식 작성하여biz@ewha.ac.kr 송부

(메일 제목: [연구실 신청학번_이름) *메일 양식 엄수 바랍니다(누락  책임지지 않음). 


2. 연구실 운영 계획

1) 2학기 운영 기간: 2025. 3. 1.()~8. 31.(일)


2) 연구실 위치  운영 방식

박사 연구실: 510(지정좌석제)

석사 연구실: 507  509-2(지정좌석제) / 506(자율좌석)


3) 논문세미나 수강자 부터 우선 배치합니다.



3. 유의사항

졸업  연구실 이용 불가

자율석 사석화 금지

-지난 학기(24-2) 사용자도 이번 학기(25-1) 사용을 원하면 새로 신청하여야 

신청후 학생카드에 권한을 넣어드립니다. 3.3일 이후로 출입이 불가할 경우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4. 지난 학기 이용자 안내사항

지난 학기 연구실 이용자는 개인 소지품을 2 28 금요일까지 정리

기한  정리하지 않을  3 3 월요일에 물품 일괄 폐기 처분함



문의: biz@ewha.ac.kr